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소년24' 출신 남자 아이돌 류제이, 여장 유튜버 됐다…'놀라운 미모'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N샷]



제이위버 출신 류제이

제이위버 출신 류제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소년24' 출신의 남자 아이돌 제이위버의 류제이가 여장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류제이가 여장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 중인 모습이 캡처돼 화제가 됐다.

류제이는 지난 2022년 스타위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이위버 멤버로 데뷔한 아이돌이다. 그는 또 지난 2016년 엠넷 '소년24'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류제이가 속한 제이위버는 2023년 이후 별다른 활동이 이어지지 않았다. 이후 류제이는 유튜버 채류진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류제이는 '전 남자 아이돌'이라는 타이틀로 여자 아이돌 곡에 맞춰 춤을 추는가 하면, 여행 브이로그 등을 올리며 소통 중이다.

류제이는 영상을 통해 화려한 네일 아트, 치마 등의 스타일링으로 여장을 한 모습이다.

류제이는 영상에서 "데뷔하고 잊힌다는 것은 참 무섭다고 생각했다"라며 "영원이라는 것을 믿지 않지만 조금씩 믿어보겠다, 내가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을 하든 기꺼이 사랑해 줘 감사하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