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아이시떼루~” 조윤희 딸 ❤️ 로아, 비 오는 오키나와에서 외친 한마디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조윤희가 오키나와의 빗속에서 딸과 나눈 짧지만 깊은 순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SNS에 공개된 로아의 모습은 그 자체로 동화였고, “아이시떼루(사랑해)”라는 한 마디는 엄마를 향한 진심 그 자체였다.

8일 배우 조윤희는 개인 SNS에 “오키나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도트 셋업 스타일의 감각적인 리조트 룩으로, 딸 로아는 핑크 컬러의 톤온톤 룩과 헬로키티 우산으로 사랑스러운 감성을 완성했다.


무심한 빗방울 속에서도 로아는 두 손을 모은 채 카메라를 향해 장난스럽게 웃거나, 우산을 들고 당차게 포즈를 취했다. 한 장면에선 하늘을 향해 입을 크게 벌려 외치듯 무언가를 말하고 있었는데, 현지에서 “아이시떼루(사랑해)”라는 말을 엄마에게 전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 = 조윤희 SNS

사진 = 조윤희 SNS


조윤희는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를 두었으며, 2020년 합의 이혼 후 홀로 육아를 이어오고 있다. 로아는 아역 모델을 방불케 하는 스타일링으로 조윤희와의 다정한 모녀 케미를 완성했고, 이번 오키나와 여행은 연기 수업을 겸한 힐링 여정으로 손색이 없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