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풋볼 경기분석실) 입스위치 타운과 브렌트포드가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입스위치 타운은 이미 강등이 확정된 상태로 남은 경기에서 자존심 회복에 집중하게 된다.
이번 시즌 홈 성적은 1승 4무 12패로 매우 부진하며 특히 최근 홈 7경기 연속 패배와 함께 7경기 연속 2실점 이상을 허용하는 등 수비 불안이 극심하다. 주요 선수들의 부상 및 징계로 인한 결장도 전력에 부담을 주고 있다.
반면 브렌트포드는 최근 5경기 무패(3연승 포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리그 9위에 올라 유럽대항전 진출을 노리고 있으며 원정에서도 6승 3무 8패로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다. 최근 8번의 원정 중 6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최근 3경기에서 무려 10골을 기록할 만큼 공격력이 살아났다. 지난 맨유전 4-3 승리와 같은 경기력은 브렌트포드의 공격 본능이 절정에 달했음을 보여준다.
양 팀의 맞대결에서도 브렌트포드는 최근 4경기 무패(3승 1무)를 기록 중이며 올 시즌 1차전에서는 4-3의 역전승을 거두며 승기를 잡았다. 입스위치 타운은 최근 홈 7경기 모두 패배에 머물렀고, 브렌트포드는 원정 8경기 연속 득점을 성공시켰다.
종합적으로, 입스위치 타운은 동기부여, 전력, 수비력 모두에서 열세다. 반면 브렌트포드는 유럽 진출을 위한 강한 동기와 최근의 골 결정력 그리고 상승세를 바탕으로 이번 경기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득점 경기가 예상되며, 브렌트포드의 원정 승리가 유력하다.
양 팀 모두 득점, 오버 2.5골을 예상하며 스코어는 입스위치 타운 1-3 브렌트포드를 전망한다. 브렌트포드가 공격력을 앞세워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챙길 가능성이 매우 높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