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4기 경수, 일편단심 동백 버리고 마지막 국화 선택 "귀엽고 섹시해"('나솔사계')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14기 경수가 마지막 데이트 선택을 앞두고 반전을 일으켰다.

8일 방영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지난주 10기 영식을 둘러싼 남성 출연자들의 반발이 예고돼 10기 영식의 선택이 집중된 가운데, 10기 영식은 백합에게로 향했다.

마지막 데이트인만큼 솔직한 마음이 드러날 것이라 예상됐다. 동백은 “마지막 데이트 상대로 14기 경수를 선택한다. 전 해바라기다”, 국화는 “저는 14기 경수를 원한다. 마지막이니까 확실한 게 좋다”라며 14기 경수를 원했다.

동백의 마음을 천천히 받아들이는 것처럼 보였던 14기 경수는 의외의 발걸음을 택했다. 바로 국화에게로 향한 것이었다. 씁쓸한 표정을 삼키지 못하는 동백 뒤로, 14기 경수는 “국화님, 국화님처럼 귀엽고 섹시한 사람은 처음이다. 오늘밤 저랑 만나요”라며 다디단 멘트를 던졌다.

14기 경수는 “뭔가 더 건설적인 이야기를 국화랑 더 하고 있었다. 조심스럽게 대화를 더 하는 건 국화라는 걸 느끼고, 국화에게 매력을 느끼고 있다고 생각했다”라며 어쩔 수 없는 끌림을 보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