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포토] 코카-콜라, ‘레드리본 위크 2025’ 진행

이데일리 김태형
원문보기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코카-콜라가 15일부터 7월 3일까지 인기 레스토랑 8곳에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드리본 위크 2025’를 진행한다.

‘레드리본 위크 2025’는 코카-콜라가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기획한 단독 미식 이벤트로, 매주 목요일마다 ‘2025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리스트 중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8곳의 유명 레스토랑과 연계해 진행된다.

코카-콜라와 함께 즐기기 좋은 맛집 1,500여 곳을 소개한 ‘2025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리스트에서 엄선된 레스토랑들과 함께 오직 레드리본 위크만을 위해 각 레스토랑의 셰프가 고안한 스페셜 메뉴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리본 위크 2025’는 15일(목) 김태성 셰프의 ‘포노부오노’를 시작으로, 박수경 대표가 운영하는 ‘금돼지식당’, 윤남노 셰프의 ‘디핀옥수’, 임태훈 셰프의 ‘도량’,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 황진선 셰프의 ‘진진’, 유용욱 소장의 ‘이목스모크다이닝’, 조준모 대표가 운영하는 ‘몽탄’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레드리본 위크 예약은 8일 김태성 셰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포노부오노’부터, 식사일 기준 일주일 전인 매주 목요일 캐치테이블 앱에서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레드리본 위크 2025’는 한 끼 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코카-콜라의 진가를 유명 레드리본 레스토랑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랜 기간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맛집 8곳에서, 맛있는 음식에 코카-콜라 한 잔이 더해질 때 완성되는 미식 경험을 직접 즐기시고 특별한 추억도 남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코카-콜라)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