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주환 인턴기자) 그룹 유니스가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2025년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로 선정되며, 대세 아이돌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8일 F&F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그룹 유니스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여자아이돌(핫트렌드) 부문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번 수상은 지난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소비자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결정된 것으로, 유니스는 쟁쟁한 후보들 가운데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핫트렌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수상 직후 유니스는 소속사 F&F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름에 걸맞은 아티스트로 성장하겠다"며 진심 어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유니스는 앞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도 데뷔 앨범과 싱글 1집 활동 성과를 인정받으며 한 해 주목할 아이돌로 선정된 바 있다. 이후 두 번째 미니앨범 'SWICY'를 발표하며 국내외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고, 이번 고객충성도 수상으로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타이틀곡 'SWICY'를 비롯해 '땡! (DDANG!)', '뭐해?라는 씨앗에서' 등의 무대는 음악방송을 통해 공개되며 폭넓은 팬층을 사로잡았고, 배우 현봉식과 함께한 바이럴 필름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전방위 홍보 전략은 유니스만의 독창적인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는 계기가 됐다.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니스는 오는 6월 8일 서울 팬콘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에 나선다.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