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블랙핑크 리사, ‘멧 갈라’ 참석 후 감사 인사…과감한 ‘하의 실종’ 룩으로 시선 집중 [★SNS]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 | 리사 SNS

사진 | 리사 SNS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2025년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열린 세계 최대 패션 행사 멧 갈라에 첫 참석한 소감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리사는 7일 자신의 SNS에 “저의 첫 번째 멧 갈라에 루이 비통(@louisvuitton)과 함께 참석해 헨리 테일러(Henry Taylor)와 파렐(@pharrell)의 놀라운 예술을 축하할 수 있어 정말 큰 영광이었습니다. 저를 위해 맞춤 제작된 룩을 현실로 만들어준 모든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특별히 안나 윈투어(Anna Wintour) @voguemagazine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멧 갈라에서 리사는 레이스 장식이 더해진 빛나는 검정색 재킷을 입고 루이비통 로고가 새겨진 망사 스타킹만 신은 채 하의는 아예 착용하지 않은 파격적인 ‘하의 실종’ 패션으로 현장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리사의 이번 룩은 미국 예술가 헨리 테일러의 예술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몸에 꼭 맞는 바디수트와 자켓, 그리고 모노그램 스타킹만으로 완성됐다. 가방 역시 검은색 가죽에 흰색 루이비통 모노그램이 새겨진 백을 들었다.

미국 빌보드지는 “리사가 멧 갈라 데뷔 무대에서 바지가 없는(pantsless) 루이비통 룩으로 눈앞을 아찔하게 했다”고 평가했다. 외신들 역시 “과감하면서도 세련된 도전, 리사만이 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며 극찬했다.

멧 갈라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의상연구소의 운영자금 마련과 연례 전시회 개막을 기념해 1948년 시작된 모금 행사로, 세계적으로 가장 화려하고 권위 있는 패션 행사로 꼽힌다. 각 분야에서 초청된 유명 인사들이 그해 복장 규정에 맞춰 자유롭게 의상을 선보인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