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커리어하이 달성했다”…피프티피프티, 초동 전작 대비 5배 상승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피프티피프티. 사진 | 어트랙트

피프티피프티. 사진 | 어트랙트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세 번째 미니앨범 ‘Day & Night(데이 앤 나잇)’으로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피프티피프티의 ‘Day & Night’은 초동 집계 첫날부터 전작 ‘Love Tune(러브 튠)’의 기록을 가뿐하게 넘어서며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전작 대비 5배가량 높은 기록으로 초동을 마무리하면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줬다.

‘Day & Night’은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챕터를 여는 앨범으로, ‘진짜 나’를 찾아 나서는 다섯 소녀들의 여정을 담아냈다.

나아가 ‘Day’와 ‘Night’이라는 테마 아래 서로 다른 무드와 감정선을 지닌 총 6개 트랙들이 하루의 흐름처럼 자연스러운 감정의 서사를 그려냈다.

특히 메인 타이틀곡 ‘Pookie(푸키)’와 서브 타이틀곡 ‘Midnight Special(미드나잇 스페셜)’은 피프티피프티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는 수록곡들까지도 글로벌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신보와 ‘Pookie’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진입한 것에 이어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이튠즈 차트 등 해외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국내외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Pooki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고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 중인 가운데, 피프티피프티는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다양한 콘텐츠 공개 등 바쁘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3. 3이이경 놀면 뭐하니
    이이경 놀면 뭐하니
  4. 4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5. 5김동연 경기도체육
    김동연 경기도체육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