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써브웨이, 영케이와 함께한 '터키 아세요' 패러디 영상 공개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심주인 기자] 【베이비뉴스 심주인 기자】

‘터키 아세요’ 영상을 5월 7일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써브웨이(Subway®)

‘터키 아세요’ 영상을 5월 7일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써브웨이(Subway®)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터키 샌드위치’ 시리즈 광고 모델인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Young K(영케이)와 함께 과나 원작의 '그거 아세요’를 개사한 '터키 아세요’ 영상을 지난 7일 써브웨이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영상은 최근 SNS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화제가 된 크리에이터 '과나'의 '그거 아세요?’ 영상을 영케이가 특유의 진지한 모습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유쾌하게 패러디한 콘텐츠다. 자잘한 정보들을 진지하고 차분하게 불러내는 것이 웃음 포인트인 해당 곡은 노래방 배경 영상 포맷으로, 초록색 크로마키 배경 앞에 선 영케이가 "터키 아세요? 발가락은 네 개 터키 깃털 개수는 오천 개"라는 엉뚱하고 재치 있는 가사를 감미롭게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터키 샌드위치’ 시리즈의 메뉴는 '터키 샌드위치’,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터키 베이컨 에그슬라이스’등 총 3종이며 어느 메뉴에나 주문 가능한 시즌 한정 '트러플 랜치’ 소스도 함께 출시됐다. 해당 메뉴들 또한 최상의 조합으로 바로 주문하는 써브웨이의 초간편 주문 시스템인 '썹픽(SUBPICK)’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터키 샌드위치를 더욱 친근하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했다"며, "영케이의 뛰어난 가창력과 진지한 연기 덕분에 브랜드 이미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써브웨이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 3만 7000개 이상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신선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QSR 브랜드 중 하나이다. 1991년 여의도 63빌딩 지하 아케이드에 첫 1호점을 개점하면서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였고 지난 해 600호점을 돌파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