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태희 인턴기자) 가수 영탁이 첫 팬콘서트를 앞두고 두 번째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10일과 11일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되는 '2025 YOUNGTAK FAN-CON YOUNGONE PARK'을 앞두고, 영탁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 영상을 선보였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비디오에서 캐주얼한 스타일을 보여줬다면, 두 번째 영상에서는 스타일의 변화를 통해 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콘셉트 비디오 전반에는 다양한 제스처와 동작이 포함됐으며, 이를 통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했다.
이번 팬콘서트의 제목 'YOUNGONE'은 영탁의 이름과 팬덤명 '영블스(YOUNGBLS)'에서 따온 'YOUNG', 그리고 '하나'를 의미하는 'ONE'을 결합한 명칭으로, 팬과의 연대를 상징한다. 영탁은 이번 공연에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무대를 통해 활동의 폭을 보여줄 예정이며, 팬들과의 교감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된다.
한편 영탁은 음악 활동 외에도 전국 투어 '탁쇼', 드라마 OST 참여, 재난 구호를 위한 기부 활동 등 무대 안팎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