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지우 PD “다 좋은 덱스…빠니보틀, 뜻밖의 외모 대결”(‘태계일주4’)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태계일주4’. 사진| MBC

‘태계일주4’. 사진| MBC


김지우 PD가 덱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4’(이하 ‘태계일주4’)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기안84, 빠니보틀, 이시언, 김지우PD와 박동빈 PD가 참석했다. 덱스는 스케줄 문제로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시언은 구르카 용병 아카데미에서 함께 훈련을 했던 것을 언급하며 “덱스가 원했던 곳이다. 이 친구들은 매일 훈련을 하는 사람들이고, 굉장히 높은 성적을 내고 있는 사람들이었다. 거기서 덱스도 엄청났다. 독이 되는 말 몇마디 던지면, 다음날 다른 사람이 되어 있더라”고 말했다.

김지우 PD는 “거기 용병 아케데미 사람들이 너무 최강자들이었다. 나약해진 덱스를 보기도 하고, 각성하고 성장하는 모습도 봤다. 자세한 모습은 스포지만 멋진 모습이 있을 것”이라고 예고 했다.

그러면서 “덱스는 모든 순간이 좋았다. 제작진 모두와 눈을 마주치고 인사를 하는데, 많이 친해지고 가까워졌구나 생각했다. 막내지만, 어느 순간 부터는 형같이 보이는 순간도 있었다. 철없는 형들의 입이 나와있을 때도 멋지게, 어떻게 하자고 정리하고 이끈다. 너무 멋있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김 PD는 또 “뜻밖의 외모 대결도 있었다. 빠니보틀이 계속 살을 빼고 있다. 자기의 역할이 없어지고 있다고 하는데 미모쪽에서 경쟁하는게 아닌가 한다”고 예상 밖의 외모 대결이 펼쳐졌다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빠니보틀은 “이건 PD님의 농담이고 저는 호텔 예약 진짜 잘 할 수 있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태계일주4’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