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연복→몬스타엑스 셔누·주헌, 튀르키예 갔더니 '국빈 대접'(편스토랑)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연복과 몬스타엑스 셔누-주헌이 튀르키예에 뜬다.

5월 9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세계 3대 미식국가 튀르키예에 특별 초청받은 이연복, 몬스타엑스 셔누-주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상상초월 케미를 터뜨리며 튀르키예 미식 여행을 즐긴 세 사람의 모습이 웃음을 빵빵 터뜨릴 전망. 이와 함께 K-팝 대표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인기까지 입증됐다고 해 주목된다.

최근 진행된 ‘편스토랑’ 스튜디오 녹화에는 몬스타엑스 셔누와 주헌이 함께했다. 주헌은 “팀원이 한 분 더 있다. 리더 복이 형님!”이라고 외쳤다. 이에 이연복 셰프가 “이번에 팀 결성했다”고 공개하자, 세 사람은 “우리는 복스타엑스예요!”라고 외치며 아이돌 시그니처 단체 인사로 웃음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세 사람은 튀르키예로부터 특별한 초청을 받아 함께 다녀왔다고.

이어 공개된 VCR에서는 복스타엑스의 케미 폭발 튀르키예 미식 여행이 공개됐다. 먼저 세 사람은 튀르키예의 이스탄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깜짝 놀랐다. 공항 게이트에 수많은 인파가 모여 있던 것. 이들은 몬스타엑스의 튀르키예 팬으로, 셔누와 주헌이 나오자마자 뜨거운 환호성을 보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이연복의 이름이 적힌 플래카드를 든 현지팬이 포착되기도.

MC 붐 지배인은 몬스타엑스의 현지 인기에 감탄하며 “튀르키예에서 활동한 적이 있나?”라고 물었다. 그런데 몬스타엑스가 튀르키예를 찾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정식 활동 없이도 이토록 많은 팬을 운집하게 한 K-팝 대표 아이돌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인기가 감탄을 유발했다.

한편 이들을 반기는 것은 팬들만이 아니었다. 튀르키예 관관청 관계자들이 공항까지 직접 마중 나온 것. 이들은 세 사람에게 꽃다발을 전하는 등 국빈급 대우로 환영의 뜻을 전했다. 이어 튀르키예 관광청에서 이연복, 셔누, 주헌을 공식 초청한 특별한 이유와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까지 공개돼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연복, 몬스타엑스 셔누-주헌은 세계 3대 미식국가 튀르키예에서 어떤 미식여행을 즐겼을까. 이들이 튀르키예를 찾은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눈이 번쩍 뜨이고 웃음이 절로 나는 세 사람의 튀르키예 여행은 5월 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