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단독] PBA팀리그 10번째 구단에 하림…김준태 박정현 등 창단멤버 유력

매일경제 황국성 MK빌리어드 기자(ceo@mkbn.co.kr)
원문보기
닭고기 전문업체 하림이 PBA 팀리그 10번째 구단으로 참여한다. 창단 멤버로는 김준태 와 박정현 등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하림 홈페이지 캡처)

닭고기 전문업체 하림이 PBA 팀리그 10번째 구단으로 참여한다. 창단 멤버로는 김준태 와 박정현 등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하림 홈페이지 캡처)


프로당구 25/26시즌 타이틀 스폰서 합류,
닭고기 전문업체…시총 6700억원대
PBA 출범 이래 첫 10구단 체제


전북 익산에 본사를 둔 닭고기 전문 업체 하림이 PBA 팀리그 10번째 구단으로 참여한다.

8일 당구계에 따르면 하림(대표 정호석)이 PBA 팀리그 10번째 구단으로 확정됐다. 아울러 팀 창단 멤버로는 최근 전격 PBA행을 선택한 김준태와 박정현 등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림, 서울당구연맹과 수년간 당구대회 열기도
하림은 오는 6월 개막하는 PBA 25/26시즌부터 10번째 구단으로 팀리그에 참여하고, 개인투어 타이틀 스폰서를 맡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림은 국내 최대 육계가공 업체로, 시총 6700억원대 하림지주가 모회사다.

이로써 PBA는 웰컴저축은행 에스와이 SK렌터카 NH농협카드 우리금융캐피탈 크라운해태 하나카드 하이원리조트 휴온스에 이어 하림까지 출범 7시즌만에 처음으로 10개의 타이틀 스폰서를 유치하게 됐다.

하림은 오는 14일 예정인 ‘PBA팀리그 드래프트’서 추가로 선수를 수혈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림은 프로당구 출범 전부터 이미 당구와 연을 맺어왔다. 하림은 지난 2010년대 중반부터 2020년까지 서울당구연맹과 손잡고 ‘하림배3쿠션마스터즈’ ‘하림배서울3쿠션오픈’ ‘하림배서울당구연맹동호인3쿠션대회’ 등 여러 당구대회를 개최했다. [김동우 유창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