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돌싱' 이시영, 지인 선물로 1600만원 플렉스…서프라이즈 화끈하네 (뿌시영)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이시영이 지인 선물로 과감하게 1600만원을 '플렉스' 했다.

8일 유튜브 채널 '뿌시영'에는 'FLEX 했시영. 맥북부터 명품백까지 함 가보자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시영은 "생각을 해봤는데 되게 고마운 사람들이 많더라. 나한테 중요하고 고마운 사람들을 적어봤다. 이 사람들한테 선물을 하면 저한테도 그 친구들한테도 되게 좋은 이벤트이지 않을까"라며 "진짜 저 혼자 하는 거라 촬영도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일단 재미있게 해보려고 한다"고 서프라이즈를 계획했다.

이어 그는 "내일부터 선물을 사서 다니려고 한다. 다 산 다음에 어떻게 줄지, 어떻게 놀래켜 줄지 생각하겠다. 서프라이즈 한 번 성공해보겠다"며 당찬 각오를 다졌다.



먼저 백화점으로 향한 이시영은 100만원권 상품권을 3장 구매했다. 이 밖에도 각각 190만원, 300만원 명품백과 153만원 명품 신발, 매니저에게 줄 92만원 명품 지갑까지 플렉스했다.

마지막으론 노트북 2대를 총 598만원에 구매했다. 주변 사람들의 취향을 맞춰 이시영이 직접 골라 더욱이 의미를 더했다. 이시영은 지인 선물로 총 1600만원을 플렉스해 감탄을 안겼다.


이시영의 선물을 받은 이들은 모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시영 역시 뿌듯해하며 "앞으로도 잘 지내보자"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뿌시영'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