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술 마시고 길 가다가 만날 확률" 12번째 내한한 톰 크루즈, 공덕동 목격담 화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스레드

사진=스레드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국내에서 '친절한 톰 아저씨'로 사랑받는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가 2년 만에 내한한 가운데, 그를 공덕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7일 톰 크루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홍보 차 한국을 찾았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 원'(2023) 이후 2년 만의 방문이다.

이번 방문은 '뱀파이어와의 인터뷰'(1994) 홍보를 위해 처음 한국 팬을 만난 이후 12번째 내한이다. 이로써 할리우드 스타들 중 역대 최다 방문 기록을 세웠다.

그런 가운데,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톰 크루즈 목격담이 이어졌다. 그중에는 서울 마포구 공덕동의 한 카페에서 그를 만났다는 글이 화제를 모았다. 한 누리꾼은 "술 마시고 길 가다가 갑자기 톰 크루즈 만날 확률"이라며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는 톰 크루즈가 자신을 향해 환호하는 사람들을 향해 인사하고 팬과 셀카를 찍는 모습 등이 담겼다.

또 다른 누리꾼은 "공덕 치킨집에서 치킨 먹고 커피 드시러 가셨다"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톰 크루즈는 친절하게 미소를 지으며 촬영에 응해주고 있는 모습이다.

톰 크루즈는 8일 오후 1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리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한다. 이 자리에는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과 배우 헤일리 앳웰, 사이먼 페그, 폼 클레멘티에프, 그레그 타잔 데이비스도 함께한다. 이후 오후 5시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