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카리브밥' 이준, 전통 절구로 원두 찧다 광기 폭발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정글밥2 - 카리브밥 / 사진=SBS

정글밥2 - 카리브밥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정글밥2 - 카리브밥' 이준이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커피를 내리게 된다.

8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예능 '정글밥2 - 카리브밥'(이하 '카리브밥')에서는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하는 카리브해 해산물 요리들이 등장한다.

지난 맛벌이에서 해루질로 성난 근육을 자랑했지만, 다소 아쉬운 성적으로 눈길을 끌었던 이준이 이번에는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활약을 펼친다. 그는 카리브 해안도로에서 운전대를 잡고 무려 3시간 넘게 200km 이상의 거리를 논스톱으로 주행하는가 하면, 식재료를 구하러 간 텃밭에서는 맨몸으로 나무에 성큼성큼 올라가는 등 예상치 못한 능력을 발휘한다. MC 전현무는 "이준 근육이 패션근육은 아니었네"라며 그간의 불명예를 단번에 씻어준다.

그런가 하면 '정글밥 주인장' 류수영과 '라이징 셰프' 윤남노 셰프의 활약도 심상치 않다. 이날 두 사람은 직접 공수한 킹크랩으로 게밥 한 상을 차려내며 모두의 침샘을 자극한다. 류수영은 대용량 보일링 킹크랩을 뚝딱 완성하며 아는 맛이 무섭다는 말을 몸소 증명하고, 윤 셰프는 한국인 입맛을 200% 저격하는 마파소스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준남노 브라더스'는 고난과 역경 끝에 수제 커피를 완성해 큰 웃음을 선사한다. 두 사람은 이곳에서만 자라는 카리브 해풍 맞은 원두를 직접 볶고 그라인딩하며, 본격 커피 만들기에 도전한다. 한정판 원두를 본 이준은 "카페 아르바이트 했어서 커피 내리기는 진짜 자신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그를 기다리고 있던 건 전통 절구였다. 결국 30분 넘게 이어진 고강도 방아질에 지친 두 사람의 눈에는 광기가 서린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백해룡 파견 해제
    백해룡 파견 해제
  4. 4푸틴 우크라 공습
    푸틴 우크라 공습
  5. 5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