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남편과 권태기 고백 "둘째 출산 후 남편 베개 막 때렸다"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오는 9일 MBN 예능 '전현무계획2'에 출연해 둘째 출산 후 남편과 권태기를 겪었다고 고백한다. /사진=MBN 예능 '전현무계획2'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오는 9일 MBN 예능 '전현무계획2'에 출연해 둘째 출산 후 남편과 권태기를 겪었다고 고백한다. /사진=MBN 예능 '전현무계획2'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가 남편과의 권태기를 고백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N 예능 '전현무계획2'에는 방송인 전현무와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이현이와 함께 인천을 찾는 모습이 담긴다.

방송에서 세 사람은 각자 선택한 '인천 3대 닭강정'을 맛보며 최고의 맛을 가린다. 뒤이어 전현무는 "인천하면 떠오르는 게 뭐냐"라고 물으며 다음 코스를 언급하고 이현이는 "차이나타운"이라고 외친다.

전현무는 "맞다. 그런데 지금 가려는 맛집은 차이나타운에 없다. 화교 부부가 하루에 단 4시간만 운영하는 정통 중국음식 맛집"이라며 해당 식당이 SNS(소셜미디어)를 강타한 '핫플'이라고 설명한다.

식당으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이현이는 "29세에 결혼해서 벌써 결혼 13년 차다"라고 입을 연다. 전현무는 "남편이 '전현무 닮은꼴'로 화제던데?"라고 묻고 이현이는 "그렇다. (남편도) 시츄 계열이다"라고 인정한다.

그러면서 이현이는 남편과의 첫 만남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는 "저를 포함한 모델 4명과 대기업 사원 4명이 만나 미팅을 했었다"라며 "그 자리에서 남편이 첫인상 선택에서 제일 예쁜 친구를 제치고 날 골랐다"라고 회상한다.


이후 이현이는 남편과 권태기를 겪었다고 고백한다. 그는 "둘째 아이를 낳고 (권태기가) 극심했다. 남편 베개를 막 때릴 정도였다"고 털어놓는다.

이현이의 솔직한 고백은 오는 9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MBN 예능 '전현무계획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