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나래식' 박나래, 조보아 '탄금' 흥행 예감 "대박날 것"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박나래 조보아 / 사진=나래식 제공

박나래 조보아 / 사진=나래식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조보아가 '나래식'에 출연해 밝은 에너지를 전파했다.

7일 저녁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언니 저 피해 다녀요?'라는 제목으로 배우 조보아가 출연한 33회 영상이 게재됐다.

조보아는 오는 16일, 넷플릭스 새 시리즈 '탄금' 공개를 앞두고 있다. '탄금'은 미스터리 멜로 사극으로서, 극중 조보아는 홍랑(이재욱)의 이복누이 재이 역을 맡았다.

이날 박나래는 "내 입으로 얘기하기 약간 민망하지만, 우리 채널 나오면 드라마가 잘 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조보아는 "그러니까. 너무 다 잘 되더라"라며 격하게 공감했다.

그러면서 "저희 것도 잘 될 것 같으냐"라고 물었고, 박나래는 "이미 김재욱 오빠가 얘기를 했다. 잘 될 거 같은 게 딱 이거라고 했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김재욱은 '나래식'에 출연해 '연예계 대표 타로마스터' 박나래에게 타로점을 봤고, 이 시기쯤 나올 작품이 잘 될 것 같다는 결과를 받은 바 있다.


그러자 조보아 역시 '탄금'에 대한 대중들의 반응을 궁금해했고, 박나래는 다시 한번 타로카드를 펼쳤다.

조보아는 세상 경건하게 타로 카드를 골랐고, 박나래는 "사람들이 봤을 때 불편한 게 없고, 반응은 많을 것 같다. 회자가 되게 많이 되고, 사람들이 끌려서 볼 것"이라고 대박 조짐을 예고해 조보아를 흐뭇하게 했다.

한편 '나래식'은 맛과 재미를 보장하는 박나래 표 힐링 쿠킹 토크쇼다. 최근 누적 조회수 5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오는 14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나래식' 34회에는 가수 비비(BIBI)가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