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7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시골마을서 자전거 타고 물건 배달 '털털' (가오정)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첫 촬영부터 케미가 폭발했다.

16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KBS 2TV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이 첫 방송된다.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의 반전매력을 볼 수 있는 관찰 리얼리티의 재미, 시골마을 사람들과 소통을 통한 따뜻하고 유쾌한 웃음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가오정’은 색다른 멤버 조합으로 주목을 모은다.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나선 가운데 예능전문가 붐, 꿀잼 꽃미남 안재현,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하는 김정현과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가오정’에 합류했다. 그동안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조합이 완성된 만큼, 이들이 어떤 웃음 케미로 금요일 밤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인지 기대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5월 8일 ‘가오정’ 제작진이 첫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가오정’ 멤버들은 시골마을 이동식 편의점에 누구보다 진심인 모습이다. 자전거를 타고 열심히 물건을 배달하는 이민정, 확성기를 들고 파이팅을 외치는 붐, 과자 상자를 번쩍 든 안재현, 카메라를 발견하고 활짝 미소 지은 김정현과 김재원까지. ‘가오정’ 촬영현장의 화기애애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이와 관련 ‘가오정’ 제작진은 “첫 촬영 당시 이민정,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은 한 섬마을을 찾았다. 예능이 낯선 멤버들도 있는 만큼 조금 어색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멤버들 모두 첫 촬영부터 있는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며 빨리 친해졌다. 덕분에 첫 촬영임에도 멤버들의 케미와 호흡이 제대로 살아 재미도 빵빵 터졌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yc@osen.co.kr

[사진]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