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남편=전현무 닮은꼴…권태기? 둘째 낳고 극심" (전현무계획2)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MBN·채널S '전현무계획2'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전현무계획2’ 이현이가 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전한다.

(사진=MBN, 채널S)

(사진=MBN, 채널S)


오는 9일 방송하는 MBN·채널S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28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더 맛있는 인천’ 2탄을 선포한 가운데, 모델테이너 이현이가 ‘먹친구’로 등판해 거침없는 먹방과 입담을 선보인다.

이날 세 사람은 각자 ‘픽’ 해온 ‘인천 3대 닭강정’을 맛보며 최고의 맛을 가리는 시간을 갖는다. 전현무는 “인천하면 떠오르는 게 뭐냐?”고 묻고 이현이는 “차이나타운!”이라고 정답을 외친다. 전현무는 “지금 가려는 맛집은 차이나타운에 없다. 화교 부부가 하루에 단 4시간만 운영하는 정통 중국음식 맛집”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끈다.

이후 세 사람은 해당 맛집으로 향하는데, 이동하는 차 안에서 이현이는 “전 29세에 결혼해서 벌써 ‘결혼 13년 차’다”라며 대화에 시동을 건다. 그러자 전현무는 “남편이 ‘전현무 닮은꼴’로 화제던데?”라고 묻고, 이현이는 “그렇다. (남편도) 시츄 계열이다”라고 인정한다.

이현이는 남편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저를 포함한 모델 4명과 대기업 사원 4명이 만나 미팅을 했었다”고 떠올리더니 “그 자리에서 남편이 첫인상 선택에서 제일 예쁜 친구를 제치고 날 골랐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달달했던 시절과는 180도 다른 권태기도 있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는 “둘째 아이를 낳고 (권태기가) 극심했다. 남편 베개를 막 때릴 정도였다”고 털어놓는다. 과연 이현이가 권태기를 어떻게 극복했을지, 그리고 이들이 찾아간 ‘숨은’ 정통 중국요리 맛집의 정체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현무계획2’는 오는 9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