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여러분 응원 덕에”…‘결혼식 비용 1억’ 김종민, 축의금 질문에 충격적 답변

매일경제 이상규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boyondal@mk.co.kr)
원문보기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축의금 적자 사실을 털어놨다. [사진출처 = ‘신랑수업’ 영상 캡처]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축의금 적자 사실을 털어놨다. [사진출처 = ‘신랑수업’ 영상 캡처]


지난달 결혼식을 올린 코요태 멤버 김종민의 축의금 적자 사실을 털어놨다.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종민이 결혼식 나흘 후 코요태 멤버 신지와 빽가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행사장으로 향하는 차 안에서 신지는 김종민에게 “축의금 정리는 다 끝났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거의 다 끝났다. 결혼식 후 스케줄 때문에 바빠서 아직 감사 인사를 다 못 돌렸다”면서 빼곡한 하객 리스트를 꺼내 들었다. 이를 본 신지는 “이게 결혼식이냐 사업이냐 뭐냐”라고 말했다.

이에 가수 장우혁은 “흑자인지 적자인지만 알려달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승철은 “무조건 흑자일 것”이라고 예상했다.

하지만 김종민은 “여러분 응원에 힘입어 적자가 났다”고 말해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문세윤이 “그래서 행사 열심히 다니는 거냐”고 몰리자 김종민은 “맞다. 적자를 채워야 한다”고 맞장구를 쳤다.

앞서 김종민은 지난달 20일 11세 연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이 결혼식을 올린 예식장은 대관료, 식대, 꽃장식 등을 포함해 1억 원 이상의 비용이 드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