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엑스플러스, '아몬드브리즈'와 협업한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 3종 출시

아시아경제 장효원
원문보기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제조기업 엑스플러스가 프리미엄 식물성 음료 브랜드 '아몬드브리즈(Almond Breeze)'와 협업해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전용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음료 브랜드의 감성과 건강 이미지를 액세서리에 접목한 사례로 감각적인 기획으로 주목받고 있다.

출시 제품은 아몬드브리즈의 대표 라인업인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을 모티브로 한 3가지 디자인이다. 각 케이스는 아몬드브리즈 음료 패키지에서 영감을 받아 컬러, 질감, 라벨 요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했으며, 여기에 맛별 특색을 살린 전용 키링이 함께 구성돼 소비자의 취향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케이스는 견고한 PC 소재로 제작됐으며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유무선 충전이 가능하고 LED 홀을 통해 충전 상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엑스플러스는 "아몬드브리즈는 단순한 음료가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협업은 아몬드브리즈의 건강함이 갖고 있는 가치와 갤럭시 버즈 케이스로 유명한 엑스플러스의 디자인 역량과 제품력이 만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초콜릿 맛별 키링까지 모두 달리 제작해, 소비자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도 최적화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아몬드브리즈 케이스 3종은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가능하며, 가격은 각 3만3000원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