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다저스, 투수가 또 다쳤다...우완 필립스 IL행 [MK현장]

매일경제 김재호 MK스포츠 기자(greatnemo@maekyung.com)
원문보기
LA다저스에 또 한 명의 부상 이탈자가 발생했다.

다저스는 8일(이하 한국시간) 마이애미 말린스와 원정경기 도중 우완 에반 필립스(30)를 오른팔 전완부 불편함을 이유로 부상자 명단에 올린다고 발표했다.

필립스는 이번 시즌 벌써 두 번째 부상자 명단행이다. 앞서 시즌 개막을 앞두고 오른 어깨 회전근개 부상으로 이탈했었다.

에반 필립스가 부상으로 이탈했다. 사진=ⓒAFPBBNews = News1

에반 필립스가 부상으로 이탈했다. 사진=ⓒAFPBBNews = News1


지난 4월 20일 텍사스 레인저스와 원정경기에서 복귀했다. 이후 7경기에서 5 2/3이닝 동안 무실점 투구했다.

이 기간 팀이 치른 14경기 중에 절반인 7경기에 등판했다. 등판 횟수가 제법 많았지만, 연투는 한 차례 있었다.

필립스는 지난 2021년 웨이버 클레임을 통해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다저스로 이적, 이후 5년간 201경기에서 45세이브 평균자책점 2.22 기록하며 팀 불펜의 핵심 멤버로 활약해왔다.


메이저리그에서는 통산 8시즌 동안 250경기에서 16승 12패 46세이브 평균자책점 3.36 기록했다.

필립스의 부상자 명단 등재로 다저스는 13명의 투수들이 부상자 명단에 오르게 됐다.

우완 맷 사우어(26)가 콜업됐다. 사우어는 이날 택시스쿼드로 팀에 합류한 상태였다.


사우어는 이번 시즌 빅리그에서 두 차례 등판, 6 2/3이닝 2실점 기록했다.

[마이애미(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