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공식발표] 손흥민, 보되/글림트전 출전 명단 제외..."팀 훈련 소화 못했다"

OSEN
원문보기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정승우 기자] 손흥민(33, 토트넘)이 팀 훈련도 소화하지 못한 것으로 밝혀졌다.

토트넘 홋스퍼는 8일(이하 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보되/글림트전 사전 기자회견 내용을 전했다. 이 기자회견에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이야기했다.

토트넘은 지난 2일 열린 2024-2025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준결승 1차전에서 노르웨이 강호 보되/글림트를 3-1로 꺾고 결승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오는 9일 보되/글림트 원정 경기를 치러야 하는 토트넘이다.

경기를 앞둔 8일 토트넘과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선수들의 상태에 대해 밝혔다. 가장 큰 관심을 모은 것은 손흥민의 상태다. 손흥민은 지난달 11일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치른 유로파리그 경기 이후 6경기 연속 결장 중이다.

손흥민은 이번 보되/글림트 원정에서도 제외됐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은 여전히 회복 중이다"라고 입을 열었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는 "많이 좋아지고 있지만 팀 훈련에는 아직 복귀하지 못했다. 주말 경기 복귀 가능성이 있지만, 이번 경기는 함께하지 않는다. 본인은 강하게 밀어붙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1차전에서 페널티킥 골을 넣은 후 허벅지 통증으로 교체됐던 도미닉 솔란케는 복귀가 가능하다. 포스테코글루는 "솔란케는 문제 없다. 최근 이틀 동안 팀 훈련을 소화했다. 출전 준비가 완료됐다"라고 전했다.

또한 감독은 미드필더 제임스 매디슨이 무릎 부상으로 시즌 아웃됐다고 발표했다. 매디슨은 1차전에서 부상을 당했으며, 루카스 베리발과 라두 드라구신 역시 남은 시즌 출전이 불가능하다. /reccos23@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