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정시아 "시부 백윤식, 딸 100자루 연필 깎기 동참"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라디오스타' 7일 방송



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정시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딸의 입시 준비를 도와준 시아버지, 배우 백윤식을 언급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폭싹 속았수다 어버이날'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송일국, 오민애, 정시아, 가수 KCM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배우 백도빈과 결혼해 1남 1녀를 둔 정시아. 정시아는 농구 유망주로 성장 중인 첫째와 미술을 전공하는 둘째를 위해 육아에 올인, 헌신적인 엄마가 된 근황을 밝혔다.

정시아는 딸의 입시 준비 당시 하루에 연필을 100자루씩 깎았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정시아는 시아버지인 배우 백윤식을 언급, "처음에는 아버님도 도와주셨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정시아는 "아버님이 워낙 꼼꼼하고 섬세하셔서 옆에서 봤는데 장인이 나타난 줄 알았다, 예술혼을 연필에 푸신다"라며 백윤식이 하루에 한 자루씩 깎는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더불어 정시아는 시험 볼 때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각종 미술용 연필을 200자루를 준비한 비화를 공개해 놀라움을 더했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 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