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55억 자택 도난’ 박나래 “도난당한 가방, 명품 중고숍서 발견”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나래식’. 사진|유튜브 캡처

‘나래식’. 사진|유튜브 캡처


방송인 박나래가 자택 도난 사건 당시 도난당한 가방을 중고 명품 가게에서 발견했다고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언니 저 피해 다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신세계로부터’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조보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조보아는 “해결 잘 됐냐”며 조심스레 지난달 벌어졌던 박나래의 자택 도난 사건을 언급했다. 이에 박나래는 “지난 주에 무사히 돌려받았다”고 설명했다.

박나래는 “생각지도 못하게 빠른 시간 내에 알게 됐다”며 도난 사실을 인지하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 박나래는 “김지민이 7월에 결혼한다. 동기들 웨딩 촬영을 한다고 불렀다. 그런데 그런 날 있지 않나. 여자들이 제일 많이 꾸며야 하는 날, 결혼식날, 동창회날. 오랜만에 동기가 웨딩 촬영을 하니 집에 있는 가장 비싼 가방을 메고 싶더라. 그래서 (옷방) 안쪽에 고이고이 모셔놨던 걸 꺼내려고 보니 없더라. 다른 것도 보니 없더라. 그때부터 멘탈이 나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내가 아는 동생이 집요하다. 그 동생한테 말했는데, 그 친구가 ‘(범인이) 중고 명품샵에 팔았을 것’이라고 하더라. 찾아보니 그게 올라와 있더라. 색깔 연식 다 똑같다. 그때 경찰에 신고를 했고, 기사가 나기 시작했다”고 사건의 타임라인을 언급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