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초특급 게스트 공개, 신동엽 출격 확정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KBS2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사진|KBS

KBS2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사진|KBS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KBS2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이 첫 방송된다. ‘가오정’은 시골마을에 생필품을 실은 이동식 편의점을 배달하고 하룻밤을 보내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배우 이민정이 메인 호스트로 나서는 가운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합류해 금요일 밤 시청자에게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을 안겨줄 전망이다.

앞서 ‘가오정’ 제작진은 고정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향후 초특급 게스트들이 출격할 것을 예고했다. 이런 가운데 5월 7일 드디어 ‘가오정’ 제작진이 언급한 초특급 게스트 중 한 명이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한민국 최고의 원톱MC 신동엽이다.

신동엽은 KBS2 ‘불후의 명곡’, SBS ‘미운 우리 새끼’, tvN ‘놀라운 토요일’ 등 각 방송사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을 책임지는 MC이다. 뿐만 아니라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등을 통해 OTT까지 섭렵하며 최강 예능인의 굳건한 저력을 입증했다. 여기에 자신의 이름을 건 유튜브 채절 ‘짠한형’은 구독자 180만 명을 돌파하기도. 이에 신동엽은 ‘제6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남자 예능상을 거머쥐었다.

자타공인 최고의 MC인 만큼 신동엽이 예능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반응. 신규 예능 ‘가오정’의 신동엽 게스트 출연은 프로그램 메인 호스트 이민정과의 인연에서 시작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신동엽과 이민정은 2023년 같은 프로그램의 MC로 호흡을 맞췄다. 또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신동엽과 붐의 티키타카 역시 기대된다.

이와 관련 ‘가오정’ 제작진은 “’가오정’에 신동엽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설명이 필요 없는 대한민국 최고 방송인답게 신동엽은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 섭외 요청에 응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스튜디오 밖 야외 예능에서도 ‘역시 신동엽’이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가오정’이 이색적인 멤버 조합과 함께 초특급 게스트 신동엽의 출격을 공개했다. ‘가오정’ 제작진은 신동엽에 이어 또 다른 초특급 게스트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을 주고받기 위해 시골마을로 떠나는 KBS2 신규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5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