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백성현 논산시장 "각자 자리에서 최선 다해 달라"

더팩트
원문보기

7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5월 월례모임'서 당부

백성현 논산시장이 7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5월 월례모임'에서 훈화하고 있다. /논산시

백성현 논산시장이 7일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5월 월례모임'에서 훈화하고 있다. /논산시


[더팩트ㅣ논산=김형중 기자] 백성현 논산시장이 7일 "항상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논산시 공직자 여러분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백 시장은 이날 논산아트센터에서 열린 '5월 월례모임'에서 이같이 말하고 "다가오는 우기에 근본적인 호우 피해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월례모임은 표창 수여, 시장 말씀, 공직선거법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국토교통부의 ‘교통문화지수 우수 지자체 포상’으로 교통과가 포상금 300만원을 받았다. 시정 발전 유공으로 직원 1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지난 3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 간 진행된 '2025 논산딸기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행사의 진행부터 교통, 주차, 위생, 보건 등 각 분야에서 힘써준 직원 21명에게 딸기축제 유공 표창장도 수여됐다.

백 시장은 "이제 곧 무더운 여름이 찾아오고 우기에 대비해야 할 때"라며 "그 동안 응급 복구 작업은 물론 근본적인 호우 피해 문제 해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올해 역시 사전에 만전을 기하여 철저하게 재해에 대비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백 시장은 "항상 민원인을 사랑으로 대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여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저 역시 항상 사랑하는 직원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는 애정 어린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공직 선거법 교육은 논산시선거관리위원회 정주태 사무국장을 강사로 초빙해 공직자의 선거 중립의무 등을 주요 내용으로 다뤘다. 실제 사례 등을 소개해 이해도를 높였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