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Today 신곡]'믿듣데' 돌아온다… 데이식스 '메이비 투모로우'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8개월 만 신곡 발표
봄빛 가득 희망찬가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밴드 데이식스(DAY6)가 오늘(7일)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를 발표하고 봄빛 가득한 희망찬가를 선사한다.

데이식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사진=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는 오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지난해 9월 미니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감성을 집약했다.

6일 오후에는 공식 채널에 타이틀곡 ‘메이비 투모로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떨어지는 원필을 포근히 받아주는 침대에서 시작해 깜짝 놀라 깨는 도운, 창문에 드리워진 빛을 마주한 성진, Young K(영케이)가 어딘가로 강력하게 이끌려 가는 모습까지 판타지스러운 연출이 펼쳐져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는 생동감 있는 드럼 비트와 청량한 사운드 그리고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졌다. 영케이가 단독 작사를 맡았고 작곡에는 성진, 영케이, 원필 그리고 데이식스 명곡들을 함께 만든 작곡가 홍지상이 참여했다.

이들은 새 앨범 발매에 이어 9일~11일과 16일~18일 총 6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DAY6 3RD WORLD TOUR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데이식스의 케이스포돔 단독 입성 콘서트이자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은 360도 풀 개방으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