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세호 아내, 슈퍼모델 출신이었다…어쩐지 큰 키 '175cm'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뒤늦게 공개된 조세호 아내의 정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세호는 지난해 10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결혼식 사진을 통해 조세호와 아내의 키 차이가 화제를 모았다. 조세호가 아내와 키를 맞추기 위해 까치발을 한 채 입맞춤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조세호의 프로필상 키는 172cm이지만, 실제 키는 166.9cm로 알려진 바. 아내의 키에 대한 관심이 쏠릴 수밖에 없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조세호의 아내가 지난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다는 사실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한 조세호 아내 정수지 씨는 키 174.8cm에 동덕여고 3학년생으로 소개됐다. 고등학교 3학년 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한 것. 정수지 씨는 작은 얼굴과 큰 키, 깡마른 보디라인을 자랑했다.

특히 조세호 아내가 참가한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는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 스포츠아나운서 배지현, 모델 곽지영 등이 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이후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정수지 씨는 현재 패션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세호는 지난달 유튜브 채널 '임하룡쇼'에 출연해 아내의 키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집에 스텝퍼 같은 게 있다. 거기에 올라가서 뽀뽀한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SNS를 통해 아내가 찍은 출근길 사진을 공개, 8cm 키 차이를 강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슈퍼모델 선발대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4. 4한화 오웬 화이트
    한화 오웬 화이트
  5. 5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