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장우혁, 손성윤과 스킨십…"밥 먹을 때 손 잡고 있을 듯" (신랑수업)

이데일리 최희재
원문보기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손성윤과 ‘테니스 데이트’에 나선다.

(사진=채널A)

(사진=채널A)


7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62회에서는 장우혁이 앞서 소개팅을 했던 배우 손성윤과 테니스를 함께 치는가 하면, 맛집 데이트를 하며 ‘달달 무드’를 조성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앞서 소개팅에서 남자친구와 하고 싶은 스포츠로 테니스를 뽑았던 손성윤을 위해 ‘테니스 데이트’를 준비한다. 이를 위해 그는 사전에 테니스 연습을 하는가 하면, 테니스 의상까지 구입하는 열정을 발산한다.

또한 장우혁은 테니스를 치기 전 손성윤의 팔에 직접 테이핑을 해주며 자연스런 스킨십을 하더니, “우리 밥 내기 경기 할까?”라며 분위기를 리드한다. 급기야 그는 경기 도중 손성윤과 ‘하이파이브’ 스킨십까지 해 ‘신랑즈’ 김일우의 부러움을 산다.

‘오락부장’ 문세윤 등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이따가 밥 먹을 때 손잡고 있는 거 아냐?”라고 장우혁의 놀라운 스킨십 진도에 혀를 내두른다.

테니스 데이트를 마친 두 사람은 이번엔 손성윤의 지인이 운영하는 맛집으로 향한다. 장우혁은 식당에서 손성윤의 지인을 소개받자, 직후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날 (자신의 지인에게) 보여주고 싶었나? 날 좋아하나?”라고 말한다. 이를 들은 ‘교장’ 이승철은 “자뻑 대왕이네~”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달달한 기류 속, 장우혁은 손성윤에게 “원래 소개팅에서 여자가 ‘애프터 신청’을 하긴 어렵지 않냐?”라고 슬쩍 묻는다. 손성윤은 “자연스럽게 다음 만남을 약속하는 경우가 있긴 한데, 전 적극적인 편은 아닌 거 같다”고 답한다. 이에 장우혁은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오늘 저한테 ‘애프터 신청’ 하실 거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과연 손성윤이 장우혁의 질문에 어떤 답을 들려줄지, 두 사람의 다음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신랑수업’은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