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52세' 송은이, 평생 안 해본 일 했다…쌩얼 공개 후 대변신 '깜짝' (비보티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송은이가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6일 유튜브 채널 'VIVO TV - 비보티비'에는 '그 따위로 일 할거야?! 이사배 손길에 카리스마 CEO로 변신한 쎄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송은이는 평소보다 힘을 준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영자 언니가 그런 얘기를 했다. 나이 들수록 태어나서 한 번도 안 해본 것에 도전하는 게 중요하다더라"며 이번 메이크업 변신의 계기를 밝혔다.

메이크업을 맡은 이사배는 "언니는 CEO니까 카리스마 있는 CEO 느낌으로 해보겠다"고 제안,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속 미란다 스타일을 참고해 콘셉트를 설정했다.

송은이는 이사배가 보여준 참고 사진을 보며 "이목구비가 비슷하냐"고 물었고, 이사배는 "콧날이나 코끝 이런 데가 비슷하고, 입매도 비슷한 부분이 있다. 해볼 만하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본격적인 메이크업이 시작되자 이사배는 "쎄오의 메이크업"이라며 "쎄오 톤은 너무 밝아도 안 되고, 너무 어두워도 안 된다. 완벽함을 추구해야 된다"고 강조하며 디테일한 터치를 이어갔다.


선크림조차 바르지 않은 민낯 상태에서 시작된 메이크업에 송은이는 "잠깐 눈 감았다 너랑 몇 마디 하고 나면 카메라로 색보정 하는 느낌"이라며 신기함을 보였다.

메이크업이 마무리되자 송은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더니 "와!"라며 박수를 쳤고, "대박이다"라고 감탄했다.

사진=유튜브 '비보티비'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