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현이, 몸매 관리 비법 공개 "축구 하니까 전혀 안 쪄"('전현무계획2')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방송인 이현이가 털털한 먹방러의 매력은 물론, 몸매 관리법까지 모두 공개한다.

오는 9일 방송하는 MBN·채널S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더 맛있는 인천' 2탄을 선포한 가운데, 모델테이너 이현이가 '먹친구'로 등판해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발산한다.

인천의 한 공원에 뜬 전현무는 "아직 인천 먹트립이 끝나지 않았다. 보물 맛집들이 많다"며 '발굴잼'을 예고한다. 같은 시각 전현무-곽튜브를 기다리고 있던 ‘먹친구’ 이현이는 제작진에게 “너무 배고프다”라고 호소한 뒤, 닭을 꺼내 뜯어 먹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느릿느릿 걸어오는 전현무-곽튜브를 발견한 이현이는 "빨리 걸어오시라"라고 툴툴 거리고, 전현무는 “일광욕 하고 좋지, 뭐”라고 받아쳐 심상치 않은 티키타카를 선사한다.

또한 공원 한 켠에 자리를 잡은 세 사람은 각자 '픽' 해온 '인천 3대 닭강정'을 꺼내 맛 평가에 돌입한다. 흥미로운 '닭강정 대결' 중, 세 사람은 “이건 카레 맛이 나는데?”, “맛동산 맛이 나”라며 열띤 토론을 벌인다. 그러던 중 이현이는 한 닭강정을 맛본 뒤 “여기엔 떡을 곁들이면 완벽할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하고, 이에 전현무는 “탄수화물을 좋아하는데 몸매 관리는 어떻게 하냐?”고 기습 질문을 던진다. 이현이는 곧바로 “축구!”라고 답한 뒤 “35세에 둘째 아이를 낳고 살이 안 빠졌는데 (방송 때문에) 반 강제로 축구를 하니까 전혀 안 찌더라. 많이 뛸 때는 11km까지 찍는다”고 해 놀라움을 안긴다.

'전현무계획'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4. 4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5. 5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