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믿듣' 데이식스, 오늘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 발매

JTBC
원문보기

'믿고 듣는' 데이식스(DAY6)가 돌아온다.

데이식스는 7일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를 발표하고 봄빛 가득한 희망찬가를 선사한다.

데이식스는 5월 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한다. 지난해 9월 미니 앨범 '밴드 에이드(Band Aid)'(밴드 에이드)와 타이틀곡 '녹아내려요' 이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작품으로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감성을 집약했다.

6일 오후에는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떨어지는 원필을 포근히 받아주는 침대에서 시작해 깜짝 놀라 깨는 도운, 창문에 드리워진 빛을 마주한 성진, 영케이(Young K)가 어딘가로 강력하게 이끌려 가는 모습까지 판타지스러운 연출이 펼쳐져 완편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는 생동감 있는 드럼 비트와 청량한 사운드 그리고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졌다. 영케이(Young K)가 단독 작사를 맡았고 작곡에는 성진, 영케이(Young K), 원필 그리고 데이식스 명곡들을 함께 만든 작곡가 홍지상이 참여했다.

이들은 새 앨범 발매에 이어 9일~11일과 16일~18일 총 6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포에버 영 피날레 인 서울(DAY6 3RD WORLD TOUR 〈FOREVER YOUNG〉 FINALE in SEOUL)'을 개최한다. 데이식스의 KSPO DOME 단독 입성 콘서트이자 월드투어 피날레 공연은 360도 풀 개방으로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해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데이식스가 새 디지털 싱글 '메이비 투모로우(Maybe Tomorrow)'를 발표하고 2025년 첫 음악 신호탄을 쏘아올린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대구 경제
    추경호 대구 경제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이재명 대통령 청와대 복귀
  4. 4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넷플릭스 WWE 스트리밍
  5. 5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유승민 딸 논문 특혜 의혹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