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백지영, ♥정석원 마약 전과 품었다…"이혼 NO, 먼저 보듬어준 건 남편" ('솔로라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백지영 SNS

사진=백지영 SNS


가수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과 이혼은 없다고 못 박았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Plus, E채널 예능 '솔로라서'에서는 오윤아가 절친 백지영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결혼 생활 어떻게 유지하냐. 스트레스받을 때 없냐"는 오윤아의 질문에 백지영은 "절대 일방은 없다. 다 쌍방이다. 내가 남편에게 잘하는 건 석원 씨도 나에게 그만큼 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난 남편이 아직 너무 좋다. 그마음이 없으면 억지로 못 갈 것 같다. 우리 부부도 당연히 위기는 있다. 서로 이해하고 용서하는 부분이 많은 거다"라며 "어떻게 보면 먼저 보듬어주고 안아준 건 석원 씨다. 그래서 나도 더 안아주게 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백지영은 정석원과의 관계를 '전우애'라고 표현하며 "내가 싸우는 사람과 함께 싸워줄 사람이다. 사실 이편은 잃고 싶지 않다"고 밝혔다.

또 백지영은 "어디를 가도 '나는 이혼 생각을 해 본적이 없다'고 자주 이야기했다. 이 사람과의 이혼은 내 사전에 없다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이 사람은 나 없으면 안 된다"며 애정을 보였다.


이에 오윤아는 "형부 너무 좋고 순수하다. 민이랑도 잘 놀아주더라. 민이가 나중에는 귀찮아했을 정도"라며 고마워했다.

한편, 백지영은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약 2년 6개월의 교제 끝에 2013년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정석원은 2018년 마약 투약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고,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