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공식] '42세' 안현모, 이혼 2년 만에 새 출발 한다…SBS 토크쇼 MC 발탁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방송인 안현모가 SBS 새 프로그램인 ‘지혜를 나누는 공간 사피엔스 클럽’(이하 ‘사피엔스 클럽’)의 MC로 발탁됐다. 앞서 안현모는 가수 라이머와 2017년 결혼했으나 2023년 11월 이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사피엔스 클럽’은 의학, 약학, 인문학, 법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건강을 주제로 유익하고 해박한 상식과 유쾌한 정보를 나누는 헬시한 잡학 토크쇼다. 논문이나 영상 등 다양한 자료를 통해 어려운 의학 내용을 쉽게 전달하고, 키워드를 활용한 핵심 소구 포인트로 내용을 구성하여 시청자들을 건강 알쓸신잡의 세계로 초대한다. 특히 안현모와 더불어 가수 이장원까지 2MC 체제를 통해 본격 브레인 부스터 토크쇼를 예고했다.

사진=SBS

사진=SBS



건강·인문학 토크쇼 MC 명색에 맞게 안현모는 평소 자기 계발을 위해 일상생활 속 독서를 습관화하며 인문학, 역사, 의학, 예술 등 여러 분야의 지식 습득은 물론, 헬스와 요가 등 운동을 꾸준히 하며 건강한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실천 중이다.

건강 지식 실천가의 삶을 몸소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그동안 쌓아온 건강 지식을 뽐낸다는 예고에 ‘사피엔스 클럽’은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현모는 리액션과 날카로운 질문으로 프로그램의 구성을 한층 더 풍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SBS 새 프로그램 ‘지혜를 나누는 공간 사피엔스 클럽’은 6일 오전 11시 첫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3. 3윤석열 기소 명태균
    윤석열 기소 명태균
  4. 4이이경 용형4 하차
    이이경 용형4 하차
  5. 5쿠팡 수사 외압 의혹
    쿠팡 수사 외압 의혹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