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인표♥' 신애라, 이러니 50kg…"해외여행서 과일로 배 불려, 들기름도 싸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신애라가 해외여행에서도 놓치지 않는 건강 식단을 공개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에는 '해외여행 가면 먹고싶은 거 다 먹어야지요! 그러면서 건강도 지키는 저만의 꿀팁 공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신애라는 여행 겸 강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지인들과 독일에 갔다.

신애라는 "여행 오면 사실 아무렇게나 먹게 되는데 숙소에서만큼은 건강하게 먹으려고 한다. 그래서 숙소도 웬만하면 에어비앤비 같은 곳을 얻는다"고 전했다.



현지 슈퍼에 가는 걸 즐긴다는 신애라는 "사과나 베리류가 우리나라에선 비싸지 않냐. 현지에서 사서 요거트에도 넣어 먹고 그냥도 먹고 아침엔 사과, 베리류로 꼭 배를 불린다. 그래야 건강해진 몸으로 점심 때 밖에 나가서 이것저것 먹어도 몸에 덜 미안하다"고 설명했다.

과일이 담겨 있던 플라스틱 통을 깨끗이 세척한 신애라는 밖에 가지고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과일을 통에 담아서 점심 먹을 때 먼저 먹으면 소화도 빨리 되고 이성을 잃고 급하게 안 먹게 된다"고 조언했다.


이 밖에도 한국에서 들기름, 황태채, 누룽지 등을 챙겨온 신애라는 해외에서도 직접 건강한 식단을 해 먹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