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54세' 박명수, 결국 제한 걸렸다…타국서 발 동동 "싫어 갈 거야" ('위대한 가이드')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54세 박명수가 나이제한에 걸린다.

5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X최다니엘X이무진 ‘세 얼반이’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이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맏형 박명수는 나이 때문에 울고 웃는다. 또 최다니엘은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여행 중 갑자기 사라져, 제작진이 혼비백산한다.

이날 박명수, 최다니엘은 새롭게 합류한 막내 이무진과 함께 현지인 가이드 안드레스를 찾는다. 현재 우리나라 유일한 외국인 기관사로 근무 중인 안드레스는 서울대 공대 출신답게 세 남자의 여행 희망사항을 꼼꼼히 체크하고, 이에 맞춘 가이드북을 만든다. 이때 안드레스가 강력 추천하는 것이 빙하 트래킹이다. 아르헨티나는 극지방이 아니지만 빙하를 볼 수 있다고.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빙하를 두 눈으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세 남자 모두 흥분한다. 그러나 이내 박명수가 좌절하게 된다. 빙하 트래킹에 나이 제한이 있는 것. 이를 들은 박명수는 “싫어, 갈 거야!”라며 울상이 된다. 르완다 여행에서 고릴라 투어를 위해 2시간 동안 정글 등반한 것을 어필하기도.

또 박명수는 막내 이무진과 호칭 정리 필요성을 느낀다. 70년생인 박명수가 이무진 아버지의 나이를 듣고 깜짝 놀라는 것. 이무진 역시 박명수를 어떻게 불러야 할지 당황하는 가운데, 박명수가 직접 호칭 정리에 나서 웃음을 준다.

그런가 하면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 도착한 다음날 아침 최다니엘이 숙소에서 감쪽같이 사라져 모두를 놀라게 한다. 최다니엘의 행방을 찾느라 제작진 단체대화방도 불이 난다.


5월 6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