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박명수 "국제 미아 될 뻔…이무진이 살려줬다"

뉴시스 신효령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제공) 2025.05.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가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 제공) 2025.05.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개그맨 박명수와 배우 최다니엘이 막내인 가수 이무진의 매력에 빠진다.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박명수·최다니엘·이무진의 지구 반대편 아르헨티나 여행기가 펼쳐진다.

얼반 스타일을 추구하는 것이 똑같아 '세 얼반이'가 된 이들은 무려 33시간의 여정 끝에 아르헨티나에 도착한다. 르완다 여행을 함께했던 방송인 김대호는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아르헨티나 여행을 지켜본다.

인천공항에서 먼저 만난 박명수와 최다니엘은 새로 합류한 이무진에게 막내 몰이를 시도한다. 그러나 형들의 막내몰이는 얼마 안 가 막내 앓이로 바뀐다.

아르헨티나까지 가는 내내 이무진이 야무진 면모를 보이며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

박명수는 "이러니 어떻게 이무진 칭찬을 안 하겠나"라고 혀를 내두른다. 이에 김대호는 "나랑 있을 때와 사뭇 다르다"며 섭섭함을 토로한다.


특히 경유지인 두바이 공항에서 막내 이무진의 야무진 면모가 드러난다. 10시간 비행 끝에 도착한 두바이 공항은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 엄청난 수의 비행 편을 자랑하는 곳. 이에 박명수와 최다니엘은 넋이 나간 채 당황한다.

이때 이무진이 막내의 능력을 발휘, 야무지게 형들을 이끈다. 박명수는 "국제미아가 될 뻔했다. 막내 이무진이 살려준 것"이라며 고마워한다.

아르헨티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 도착 후에도 박명수, 최다니엘의 이무진을 향한 막내 앓이는 계속된다. 급기야 박명수는 이무진에게 "김대호 필요 없다. 이제부터 네가 해라"라고 말하기도. 박명수는 뒤이어 "김대호가 나름 귀엽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