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가수 은가은,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 [TEN차트]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은가은이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달 28일부터 이번달 5일까지 '함께 야간 궁 투어를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은가은이 차지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와 은가은이 결혼식을 올리는 과정이 공개됐다. 이날 은가은의 어머니는 "내가 표현은 잘 못 해도, 네가 얼마나 최선을 다해 살아왔는지 알고 있다"며 눈물을 글썽였고, 은가은은 어머니의 눈물을 닦으며 "걱정하지 마. 잘 살게"라고 따뜻하게 답했다.

2위는 김다현이 이름을 올렸다. 그는 KBS1 새 일일 드라마 '대운을 잡아라'의 OST에 참여해 'You are my everything'이라는 팝 발라드곡을 선보였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 세련된 편곡이 어우러진 이번 곡은 트로트 무대에서 활약해온 김다현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평가받고 있다.

3위는 전유진이 차지했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MBN 예능 '한일톱텐쇼'에 출연한 그는 '기강 4대 천왕' 특집 무대에서 박서진과 함께 특별 듀엣 무대를 꾸몄다. 두 사람은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속 전애순과 박관식 캐릭터로 변신해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따뜻해진 봄, 서울숲 함께 걷고 싶은 여자 가수는?', '따뜻해진 봄, 서울숲 함께 걷고 싶은 남자 가수는?', '따뜻해진 봄, 서울숲 함께 걷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따뜻해진 봄, 서울숲 함께 걷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돈봉투 의혹
    민주당 돈봉투 의혹
  2. 2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3. 3김건희 여사 다큐멘터리
    김건희 여사 다큐멘터리
  4. 4트럼프 경제 정책
    트럼프 경제 정책
  5. 5김태훈 이승현 계약
    김태훈 이승현 계약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