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하이브 J팝 그룹’ 아오엔의 낮과 밤…데뷔 싱글 콘셉트 포토 공개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하이브의 차세대 J-팝 보이그룹 aoen(아오엔)이 데뷔 싱글 ‘The Blue Su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aoen(유우주, 루카, 가쿠, 하쿠, 소타, 쿄스케, 레오)은 지난 5일 팀 공식 SNS에 ‘#Night’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단체컷과 개인컷을 포함해 총 15장으로 구성된 사진은 일곱 소년의 열정과 패기를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로 담아냈다. 푸른 불꽃을 연상시키는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또한 멤버들이 손에 든 ‘요요’는 이번 데뷔 싱글의 핵심 아이템으로, 향후 aoen의 퍼포먼스에서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aoen(아오엔)이 데뷔 싱글 ‘The Blue Su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aoen(아오엔)이 데뷔 싱글 ‘The Blue Sun’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앞서 1일 공개된 ‘#Day’ 버전은 멤버들의 청량한 매력과 청춘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했다. 미니카와 곰돌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품이 활용돼 장난기 가득한 분위기가 연출됐으며, 초여름 햇살이 내리쬐는 푸른 잔디 위에 선 일곱 멤버는 환한 미소와 소년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콘셉트 포토는 ‘소년들의 낮과 밤’을 테마로 aoen의 상반된 매력을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aoen은 밝고 유쾌한 낮의 감성과 뜨겁고 강렬한 밤의 에너지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들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aoen은 오디션 프로그램 ‘응원-HIGH ~꿈의 START LINE~’(応援-HIGH ~夢のスタートライン~)을 통해 탄생한 7인조 그룹이다. 팀명 ‘aoen’은 가장 뜨겁게 타오르는 불꽃 색인 ‘푸른빛’을 상징하며, 열정과 에너지를 품은 그룹으로 활약하겠다는 포부가 녹아있다. 이들은 오는 6월 11일 팀의 정체성과 서사를 담은 데뷔 싱글 ‘The Blue Sun’을 발매하고 세상을 향한 첫발을 내딛는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