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들, '나'를 넘어 '우리'로 새롭게 쓸 이야기…'위 아' 포스터 공개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아이들이 '우리'의 이야기로 아이들의 새로운 시대를 연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6일 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8번째 미니 앨범 '위 아'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는 심플한 흰색 바탕 위에 아이들을 상징하는 심볼들이 '위 아'라는 글자를 만드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5개의 i가 모여 별 형태로 만들어지는 심볼은 각자 개성 넘치는 아이들 5인 멤버들이 한데 모여 하나의 통합된 아이들로서 거듭나는 것을 뜻한다. 이 같은 심볼이 뒤엉켜 '위 아' 앨범명을 이뤄 의미를 더했다.

아이들의 8번째 미니앨범 ‘위 아'는 지난해 발매된 7번째 미니앨범 '아이 스웨이'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보다. 아이들은 2018년 데뷔 당시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을 시작으로 I 시리즈를 선보여왔다. 그동안 I 시리즈가 각 멤버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면, ‘위 아’는 다섯 멤버들이 하나로서 더욱 단단한 팀으로 태어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민니는 지난 1월 미니 앨범 '허'를 발매하며 첫 솔로 활동을 펼쳤고, 우기는 디지털 싱글 ‘라디오 (덤-덤)'를 공개해 중국 QQ뮤직 ‘트리플 골드’ 인증을 받았다. 미연은 중국 아티스트 지커쥔이와 협업한 '글로우 업'으로 왕이윈뮤직 한국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현지에서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다. 올해 멤버들이 솔로 앨범 및 음원으로 사랑을 받았던 만큼 완전체로 컴백하는 8번째 미니앨범 ‘위 아’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

아이들의 신보 '위 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2. 2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통일교 불법 후원 의혹
  3. 3양민혁 극장골
    양민혁 극장골
  4. 4로저스 쿠팡 국정원
    로저스 쿠팡 국정원
  5. 5FC서울 박성훈 재계약
    FC서울 박성훈 재계약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