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단독] '갑상선암 투병' 최연청, ♥판사 결혼 2년 만 득남…긴급 제왕절개

OSEN
원문보기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최연청이 결혼 약 2년 만에 엄마가 됐다.

6일 OSEN 취재 결과, 최연청은 최근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긴급 제왕절개를 통해 소중한 아들을 품에 안았다.

최연청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30시간 유도분만 끝에 자궁문은 열렸는데 아이가 옆을 보고 있어서 긴급제왕을 하게 됐다”며 “지금은 무사히 건강하게 병원에서 퇴원해 조리원에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최연청은 “우리 아들 건강하게 나와줘서 고맙고, 옆에서 계속 지켜준 남편, 선생님들, 간호사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잘 키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아들을 바라보고 있는 판사 남편은 물론, 아이를 안고 있는 최연청의 모습이 담겨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최연청은 지난 2023년 6월 판사와 결혼했다. 최연청은 결혼을 앞두고 “중국에서 한국으로 돌아와 건강 이상으로 인해 3년간 휴식을 취했어요. 갑상선암 수술 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라며 “한국 활동 시작과 함꼐 저의 가장 힘든 시기, 저의 안정을 위해 한결같이 늘 소나무 같이 제 곁을 지켜준 정말 소중한 사람이자 때로는 존경하는 판사님과 결혼 하려 합니다”고 밝혔다.

2016년 슈퍼주니어의 ‘MAGIC’ 뮤직비디오로 연예계에 데뷔한 최연청은 드라마 ‘고호의 별이 빛나는 밤에’, ‘미스 함무라비’,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등과 영화 ‘창궐’, ‘원펀치’, ‘조안공주’, ‘턴:더 스트릿’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연극 ‘체인징파트너’ 무대에 올랐으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윤우 결혼 은퇴
    조윤우 결혼 은퇴
  2. 2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3. 3관봉권 띠지 의혹
    관봉권 띠지 의혹
  4. 4광주전남 행정통합
    광주전남 행정통합
  5. 5전장연 지하철 시위
    전장연 지하철 시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