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대기업 회장에게 차 선물 받았다"...천록담 가짜뉴스 해명

머니투데이 구경민기자
원문보기
트로트가수 천록담(이정)이 자신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어쨌든 혜은이 유튜브

트로트가수 천록담(이정)이 자신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대해 해명했다. /사진=어쨌든 혜은이 유튜브


트로트가수 천록담(이정)이 자신을 둘러싼 가짜뉴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어쨌든 혜은이'에는 '천록담, 대기업 회장에게 차를 받다? 펜트하우스 샀다? 진실을 밝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천록담은 "이정으로 살 때는 전혀 못 느꼈던 일을 요즘 엄청나게 겪고 있다"며 "지금 엄마가 여러 명이고, 누나도 많다. 내가 모르던 핏줄들이 되게 많아졌다. 유튜브에 가짜뉴스들이 돌아다니는 게 너무 많다"고 밝혔다.

그러자 혜은이는 "난 여러 번 죽었다. KBS 앞에서 장례식이 진행되고 있다고도 했다. 루머라는 게 사람을 죽였다 살렸다 한다"며 씁쓸해 했다. 천록담은 "나도 경연 끝나자마자 죽었더라"고 하소연했다.

천록담은 유명 대기업 회장이 비싼 차를 선물했다는 루머도 언급했다.

천록담은 "그 이야기를 컬투 김태균 형한테 들었다. 형이 전화와서 '차 받았다며?'라고 말하더라. 형도 장난인 줄 알고 한 건데 나는 그런 소문이 떠돌고 있다는 걸 그때 알았다. 심지어 그 회장님이 소개 시켜줘서 옆에 펜트하우스를 제가 샀다는 말도 있다"며 어이없어했다.


이어 "관심을 받고 있다는 거니까 감사하다. 그런데 이목을 끌어서 AI 돌려서 제작하는 분들 그만해라. 그러면 안 된다. 사람을 죽이고 살리고 그러면 어떡하냐. 관심을 받아서 감사하지만, 가짜뉴스는 좀 걸러야 한다"고 말했다.

천록담은 2년 전 신장암 수술을 받았다고도 밝혔다. 그는 "신장암 1.5기였는데 와이프 아니었으면 발견을 못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가수 이정은 현재 트로트가수 천록담으로 활약 중이다. 그는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천록담으로 출연해 3위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구경민 기자 kmkoo@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