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보검, '백상' 빈손에도 미소…"보내주신 ♥ 품고 항해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박보검이 제61회 백상예술대상 MC를 무사히 마친 소감을 전했다.

6일 박보검은 개인 채널에 '백상예술대상'을 태그한 뒤 "보내주신 사랑을 품고 항해합니다. 어제도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정석적인 블랙 턱시도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박보검은 벨벳 소재의 블랙 턱시도에 보우 타이와 베스트를 매치해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깔끔하게 넘긴 올백 헤어스타일은 박보검만의 단정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더했으며, 화이트 셔츠와 포켓치프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를 줬다. 블랙 슈트의 슬림한 실루엣과 깔끔한 핏은 그의 탄탄한 피지컬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지난 5일 오후 8시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 제61회 백상예술대상이 개최됐다. 이날 박보검은 7번째로 MC의 자리를 맡은 동시에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로 방송 부문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 올랐으나 아쉽게 수상에는 실패했다.



이날 7년째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신동엽, 수지와도 다정한 사진을 남긴 박보검은 '폭싹 속았수다'에 함께 출연한 어린 '애순' 김태연, 염혜란, 최대훈과도 추억을 공유했다. 또한 MC로 활약 중인 KBS 2TV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까지 훈훈함을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화이트 슈트로도 다양한 매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31일 JTBC 드라마 '굿보이'로 또 한번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 박보검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