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원어스 막내의 변신...시온, 6일 첫 솔로 신곡 기대 포인트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원어스 시온

원어스 시온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원어스의 막내 시온이 소년과 어른의 경계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다.

시온은 6일 오후 6시 첫 번째 솔로 싱글 '누구나 말하는 사랑은 아니야'를 발표한다. 팀 내 막내인 시온은 이번 솔로곡을 통해 귀여운 이미지를 벗어나, 음악 내외적으로 한층 어른스러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누구나 말하는 사랑은 아니야 (Camellia)'는 사랑과 좋아함의 경계의 복합 미묘한 감정을 노래한 곡이다. 재즈풍 멜로디 위로 시온의 부드러운 저음이 더해져 감성적인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시온은 자신의 솔로 곡을 이미 지난 2월 열린 원어스의 월드투어 파이널 공연에서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시온은 "영어 부제는 '누구보다 당신을 사랑합니다'라는 꽃말을 지닌 동백꽃(Camellia)에서 착안했다"라며 "투문(팬덤명)에게 하고 싶은 말인 동시에 제가 하고 싶은 음악적 색깔이 담긴 곡이다"라고 설명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다.

시온은 솔로 신곡 콘셉트 사진을 통해 확실한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체크무늬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캐주얼 룩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한 시온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나른한 분위기 속 감성에 젖은 시온의 눈빛은 어른과 소년의 매력이 공존하는 듯해 솔로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원어스는 그간 무대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청량한 무드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원어스의 막내인 시온이 자신의 첫 솔로 곡을 통해 사랑스러운 막내 이미지를 벗고 보여줄 '반전'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탁재훈 추성훈 신스틸러상
  2. 2백악관 황금열쇠
    백악관 황금열쇠
  3. 3당일배송 우리집
    당일배송 우리집
  4. 4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강태오 김세정 베스트 커플상
  5. 5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김남희 조연상 수상소감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