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마른 하늘에 '세탁기' 벼락…젊은 남녀가 벌인 황당 사건

뉴시스 강세훈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바닥에 떨어진 세탁기. (사진=바이두)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바닥에 떨어진 세탁기. (사진=바이두)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강세훈 기자 = 중국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세탁기 한 대가 갑자기 추락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세탁기는 연인 간의 다툼 끝에 창문 밖으로 던져진 것으로 확인됐다.

5일(현지시각) 중국 광밍망 등에 따르면, 최근 광둥성 포산시의 한 아파트 고층에서 세탁기 한 대가 돌연 창문 밖으로 떨어졌다.

주민 루씨는 "새벽 5시에서 6시 사이에 다른 주민들이 '쾅'하는 소리를 들었다고 말했고, 이후 세탁기가 아파트 아래로 떨어진 것을 확인했다"며 "정확한 관계는 알 수 없지만, 당시 한 남성과 여성이 말싸움을 벌이고 있었다"고 전했다.

사고 현장에는 세탁기 파편이 바닥 곳곳에 흩어져 있었으며, 양말 한 짝도 함께 떨어져 있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주민들은 "자칫하면 사람이 죽을 수도 있었다"며 불안감을 드러냈다.

세탁기가 정확히 몇 층에서 떨어졌는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아파트 관리소장 주씨는 "경찰이 세탁기를 수거해 조사 중"이라며 "젊은 남녀 간의 감정 다툼으로 인해 발생한 사건"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사건에 대해 현지 법률 전문가는 "사람이 다치지 않았더라도 고층에서 물건을 던지는 행위는 최대 1년 이하의 징역이나 구류에 처할 수 있다"며 "만약 중상이나 사망 사고가 발생했다면 최고 사형까지 선고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angs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에스파 닝닝 홍백가합전 불참
  2. 2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3. 3전현무 기안84 대상
    전현무 기안84 대상
  4. 4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삼성생명 신한은행 경기 결과
  5. 5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심현섭 조선의 사랑꾼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