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장동건♥' 고소영, 똑닮은 딸과 '어린이날' 데이트 "커플옷 입고, 행복해"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고소영이 어린이날에 딸과 함께 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5일 고소영은 자신의 계정에 "어린이날. 몇살까지 어린이날 선물해주는 걸까?", "어린이날, 행복해, 쉬는날"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고소영은 장을 보고 나물 반찬을 만드는 등 소소하면서도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모습. 특히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바닥에 누워 있는 소탈한 모습이 팬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고소영은 "우리 설이랑. 커플 핑크옷 입고♥"라는 글과 함께 딸과 함께한 어린이날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딸 윤설 양과 핑크색 상의에 청바지, 하얀색 운동화를 맞춰 입고 나들이에 나섰다. 엄마와 아빠를 닮아 큰 키에 긴 팔과 다리길이를 자랑 중인 윤설 양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5월 배우 장동건과 결혼했으며, 2010년 아들 준혁 군을, 2014년 딸 윤설 양을 낳았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고소영, 장동건 부부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펜트하우스에 거주 중이며, 지난 2024년 기준 공시가격이 무려 164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