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혼보험' 이동욱·이주빈, 설렘 지수 폭발하는 '찐 커플' 일상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이혼보험 / 사진=tvN

이혼보험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이혼보험' 이동욱과 이주빈이 달달한 모먼트를 만들어간다.

5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혼보험' 11화에서는 노기준(이동욱)과 강한들(이주빈) 커플의 설레는 일상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노기준과 강한들은 온전한 '4'의 관계로 발전했다. 깊어진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의 로맨틱한 입맞춤 엔딩은 설렘 지수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이혼보험의 위기 속 힘든 시간을 보낸 전나래(이다희)가 묵묵히 옆을 지켜준 안전만(이광수)을 향한 올인 투자를 선언했고, 김선만(배유람)과 한여름(정가희)은 잘 헤어지기 위한 준비를 시작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은 본격 연애 모드에 돌입한 노기준과 강한들의 설레는 일상을 담고 있다. 강한들은 오로지 뜨개질 초보 노기준만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연다. 처음 해보는 뜨개질이 어려운 듯 헤매는 노기준에게 다가가 알려주는 강한들의 모습이 다정하다. 가까워진 거리에도 자연스러운 두 사람의 변화가 드러난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노기준이 빗속에서 강한들을 기다리고 있다. 강한들은 장대 같은 비가 쏟아지는 줄은 꿈에도 모르고 버스 안에서 잠이 들었다. 예상치 못한 마중에 놀란 강한들에게 노기준은 부드러운 미소로 화답한다.

'이혼보험' 제작진은 "연인으로 거듭난 노기준과 강한들은 서로의 옆을 채우며 설렘의 농도를 더해간다. 무엇보다 달달할 노들 커플의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면서 "정식 출시를 향해 달려가는 끝나지 않은 이혼보험 TF팀의 여정 역시 흥미로울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3. 3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흑백요리사2 팀전 결과
  4. 4포항 김용학 임대
    포항 김용학 임대
  5. 5월드컵 남아공 16강
    월드컵 남아공 16강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