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김동욱(Kally)이 5월 1주 차 디시트렌드 발로란트 인기투표에서 3,705표를 획득하며 또 다시 1위에 올랐다.
이번 결과로 Kally는 무려 6관왕을 기록하며 디시트렌드에서 가장 압도적인 팬 지지를 받는 발로란트 선수가 됐다.
팬들은 "역시 칼리~!!!"이라는 응원과 함께, 경기 내내 날카로운 판단력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피지컬에 찬사를 보냈다. 김동욱은 에임, 센스, 팀워크 모두에서 균형 잡힌 완성형 플레이어로 평가받으며, 프로씬에서의 입지도 더욱 탄탄해지고 있다.
2위는 정재성(Foxy9)으로, 1,924표를 획득했다. 팬들은 "이 시절이 사진은 bb"라는 재치 있는 응원으로 그를 향한 꾸준한 애정을 드러냈다. 폭발적인 공격력과 존재감은 팬들에게 확실한 인상을 남기고 있으며, 최근 폼 회복과 더불어 인기도 다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3위부터 5위를 알아보면, 3위는 안병욱(Hermes)으로, 1,910표를 얻었다. 4위 김나라(t3xture, 1,869표), 윤태희(Flicker, 1,867표)는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지는 6위부터 10위는 이재혁(carpe), 박강민(Pkm), 장석현(zexy), 박현호(Felix), 차일환(AcMe) 순으로 집계됐다.
한편, 디시트렌드 인기투표는 디시트렌드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